명예의 전당
명예의 전당
KAIST President's Club
( 50억원 이상 )
KAIST Partner's Club
( 10억원 이상 )
KAIST Member's Club
( 1억원 이상 )
KAIST Supporter's Club
( 1천만원 이상 )



KAIST
President's Club
KAIST 발전을 위해 50억원 이상 기부하신분들입니다.

박병준 뷰로베리타스 회장, 홍정희 여사
" 우리나라 과학 인재들이 세계 무대에서 최고가 되어 활동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. "
김병호 前 서전농원 회장, 김삼열 여사
" KAIST가 세계 최고 과학기술 인재를 양성하여 국민 모두가 잘 살 수 있는 나라를 만드는데 노력해주시기 바랍니다. "
故 김영한 여사
" 우리나라를 이끌어갈 국가 과학기술 영재를 양성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. "
故 류근철 박사
" 우리나라가 선진국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과학기술이 필수적이고, 그 역할을 선도적으로 이끌어 갈 수 있는 곳이 바로 여기 KAIST입니다. "
장병규 동문
" KAIST의 역사에서 많은 동문이 발전기금에 참여할 수 있는 마중물이 되기를 바랍니다. "
손창근 회장, 김연순 여사
" KAIST가 우리나라의 희망입니다. KAIST가 내 재산을 유용하게 잘 활용해주면 더 바랄 것 없이 좋겠습니다. "
SK가스
故 오이원 여사
" 우리나라가 선진국이 되기 위해서는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여 과학기술을 발전시키는 길만이 최선이라고 생각합니다. "
이수영 광원산업 회장
" 과학 기술의 힘이 곧 대한민국 발전의 힘입니다. 그 발전의 원동력은 KAIST라 확신합니다. "
장성환 회장, 안하옥 여사
" 부부의 오랜 꿈을 실현할 수 있어서 아주 즐겁고 행복합니다. 우리 부부의 기부가 과학기술 발전에 보탬이 되어 우리나라 발전에 도움이 된다면 더 이상 바랄 것이 없습니다. "
정문술 前 KAIST 이사장, 양분순 여사
" 바이오 융합 공학 분야에 새로운 학문을 개척해 이 세상에서 아무도 하지 않은 연구로 국가를 이끌어갈 기술과 인력을 양성해 주십시오. "
조천식 회장, 윤창기 여사
" 평생을 근검 절약해 모은 재산인 만큼 가장 의미있는 일에 쓰고 싶었습니다. 우리나라 과학기술 발전에 보탬이 되길 바랍니다. "
최태원 SK 회장
" 청년 사회적 기업가 양성을 통해 사회적 기업의 생태계가 성장하기를 바랍니다. "
익명 기부자
" 어려움이 있더라도 학업의 꿈을 지속할 수 있는 장학금으로 활용되기를 바랍니다. "
(주)크래프톤
㈜코스콤
LG반도체㈜
SK hynix
SK텔레콤㈜
김재철 동원그룹 명예회장
" 과학 영재들과 우수한 교수진들이 집결해있는 KAIST가 선두주자로서 우리나라 AI 개발 속도를 촉진하는 플래그십(flagship) 역할을 하고, AI 인재 양성으로 AI선진국의 길을 개척해 주는 역사적 과업을 수행해주길 바랍니다. "